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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가장 최근의 Microsoft Windows SDK - 아마도 Windows Server 2008 일겁니다, 여기서 Server
2008는 현재 사용하고 있는 윈도우와는 아무 연관이 없습니다 - 와 DirectX SDK를 다운받습니다.
- 일단 처음에 Windows SDK를 먼저 설치합니다.
- 그 다음에 DirectX SDK 를 설치합니다. 선택사항 없이 그냥 설치하시면 됩니다.
- 환경설정의 include 디렉토리설정을 다음과 같이 해줍니다.
경로는 다음과 같은 순서로 합니다.
① (SDK 설치 경로)\Microsoft SDKs\Windows\v6.1\Samples\Multimedia\DirectShow\BaseClasses
② (SDK 설치 경로)\Microsoft DirectX SDK (March 2009)\Include
③ (SDK 설치 경로)\Microsoft SDKs\Windows\v6.1\Include
그리고 기존에 참조 하는 $(VCInstallDir)PlatformSDK\include 와 $(FrameworkSDKDir)include 가 위에 설정된 패스보다 밑에 있어야 합니다.
- 환경설정의 Library 설정을 다음과 같이 해줍니다.
이 때의 설정은 위의 설정과 동일하며 디렉토리만을 Lib로 변경합니다.
- 이렇게 설정한 후,
(SDK 설치 경로)\Microsoft SDKs\Windows\v6.1\Samples\Multimedia\DirectShow\BaseClasses
로 이동하여 baseclasses.sln 파일을 열고, 컴파일을 합니다. Debug와 Release 모두 해줍니다.
결과물로 strmbasd.lib, strmbase.lib 파일이 생성됩니다.
이 파일을 (SDK 설치 경로)\Microsoft SDKs\Windows\v6.1\Lib 에 복사합니다.
해당파일은 Directshow를 사용할 때 사용되는 라이브러리 파일입니다.
- 이제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. Directshow를 사용한 프로그래밍을 하시면 됩니다 :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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